섬유 손상 없는 섬세한 건조, 듀얼 스팀으로 바이러스까지 잡아주는 우리집 의류 관리 집사, 스타일러와 함께라면 늘 새 옷 입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.
언제나 스타일러로 깔끔하게 옷을 관리해 입고 싶다면 사용할 때 주의사항을 잘 알아두는게 좋습니다.
그래서 지금부터 스타일러 사용 시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스타일러의 문을 열면 내부 LED 램프가 점등됩니다.
의류를 걸 무빙행어와 바지 관리기, 아로마 시트 케이스, 스팀 분사구 위치를 확인해 봅니다.
[Tip] 옷을 넣지 않은 상태로 살균코스를 1회 동작시키고, 문을 열어 자주 환기시켜줍니다.
새 제품 특유의 냄새가 줄어들고, 스타일러를 쾌적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1) 스타일러 구성
스타일러의 액세서리는 옷걸이, 선반, 트레이 그리고 아로마 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, 모델에 따라 옷걸이 구성은 다를 수 있습니다.
[Tip] 스타일러 전용 옷걸이 사용을 권장 드리나, 일반 옷걸이를 사용하시려면 전용 옷걸이의 고리와 비슷한 두께인 옷걸이를 사용합니다. 전용 옷걸이를 사용하지 않으면, 고정이 제대로 되지 않아 제품의 진동과 소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빈 옷걸이는 빼거나 선반에 뒤집어 보관합니다.
2) 간단한 제품 사용법
1. 의류 준비
관리할 옷의 단추와 지퍼는 채워서 제품 안쪽을 향하게 하고 무빙행어 홈에 꾹 눌러 고정합니다.
[Tip] 단추와 지퍼를 채우지 않아 의류가 떨어지면 관리가 되지않으며, 스팀분사구의 고온 스팀으로 인해 옷감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.
또한 의류가 스팀분사구를 막으면, 제품이 완전한 성능을 발휘하기 힘들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꼭 지켜줍니다.
니트, 스포츠웨어, 스타킹(나이론 소재), 삼베, 리넨(마 소재)의 의류는 선반에 올려두고 사용하시면 늘어나거나 옷걸이 자국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[Tip] 니트와 같이 가볍고 얇은 의류는 라운드 옷걸이를 사용하면 옷의 모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2. 필터 확인
그릴을 열고 보푸라기 필터를 꺼내 브러시나 청소기로 청소합니다.
[Tip] 필터를 물로 청소하고 완전히 말린 후 제품을 작동시키면 제품의 수명이 길어지고 더 나은 스타일링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청소한 필터는 홈 방향을 잘 확인하여 제 위치에 놓아주시고 그릴이 완전히 장착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3. 물통 확인
물보충 통에 물을 충분히 채워주시고, 물버림 통을 비워줍니다.
[Tip] 첫 사용 시에는 많은 물을 필요로 합니다.
다음 사용부터는 물보충 통에 물을 가득 채웠을 때 약 3~4회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4. 전원 켜기
전원은 1초 정도 눌러줍니다.
조작부는 터치 패널이므로 버튼을 무리하게 누르지 않고 가볍게 닿아도 작동합니다. 코스 버튼 아래의 [*옵 션]은 3초간 누르면 선택됩니다.
5. 코스 선택
관리하려는 의류 종류와 원하는 기능에 맞게 하나의 코스를 선택해 동작 버튼을 누릅니다.
[Tip] 소재 특성상 스타일러 사용이 불가하거나 사용 시 변형이 있는 의류가 있습니다. 의류에 부착된 권장 세탁 방법을 확인합니다.
3) 제품 유지 관리법
관리가 끝난 옷은 가급적 바로 꺼냅니다.
코스가 끝난 후 50분 이내에 약 1분간 문을 열어두고, 환기가 힘들 경우 보관기능이나 예약 기능을 활용합니다.
[Tip] 보관기능은 원하는 코스 선택 후 살균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선택됩니다.
코스 종료 후 1시간마다 15분 동안 건조 기능이 최대 24시간 반복하며, 보관 기능 동작 중 문을 열면 보관 기능이 정지됩니다.
주기적으로 내,외부를 젖은 수건으로 닦고 마른 수건으로 마무리하거나 물기가 마른 후 제품을 사용합니다.
장시간 미사용 시에도 스타일러와 액세서리를 자주 청소해 주시면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[Tip] 물통을 청소할 때는 섬유유연제나 세제를 사용하지 마시고 물로만 세척합니다.
출처 : lge.co.kr